카테고리 없음

2023-10-4주차 별자리 운세

Hikelly 2023. 10. 23. 11:19

ARIES 03.21 – 04.19

양자리│ 이번 주에는 자산 현황을 검토하거나 자신의 수입 능력을 확대시킬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걸 추천해요. 일요일은 늘어 놓았던 잡동사니들을 정리하기에 좋은 날입니다. 당신의 아이디어와 창작물을 많은 사람에게 공개한다면 화요일이 가장 이상적일 것 같아요.

TAURUS 04.20 – 05.20

황소자리│가까운 관계에 터닝 포인트가 찾아오고, 이 일을 통해 새로운 삶의 방식에 눈을 뜨게 될 수도 있어요. 일요일, 사랑하는 사람들이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다시금 깨닫게 될 것 같아요. 화요일, 앞으로 삶을 함께하고 싶은 특별한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.

GEMINI 05.21 – 06.21

쌍둥이자리│일요일, 눈앞의 현실을 인정하고, 어떤 어려운 상황에도 잘 대처할 수 있을 거예요. 화요일은 집중력이 높아지는 날이니 참고하세요. 토요일, 기분이 무척 예민해질 수 있으니 그 어느 때보다 본인에게 다정하게 대해주세요.

CANCER 06.22 – 07.22

게자리│일요일, 당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세상에 꺼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 같네요. 화요일은 무언가를 만들고, 굽고, 제작하기에 좋은 날이랍니다. 현재 싱글이라면, 토요일에 찾아올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.

LEO 07.23 – 08.22

사자자리│일요일, 가족과의 대화를 통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고, 화요일에는 재택근무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얻을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. 토요일은 커리어운이 좋은 날이랍니다.

VIRGO 08.23 – 09.22

처녀자리│일요일, 재치 있고 열정적인 당신의 모습에 사람들이 감동할 것 같아요.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, 새 아이디어를 실행해보고 싶다면 화요일이 가장 좋겠어요. 토요일, 당신을 안전 지대 밖으로 꺼내줄 프로젝트가 찾아올 것 같군요. 망설이지 말고, ‘예스’를 외쳐 보세요!

LIBRA 09.23 – 10.22

천칭자리│일요일에는 성공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. 괜찮은 가격에 좋은 물건들을 골라올 수 있을 거예요. 화요일, 직장에서 크게 주목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. 토요일, 수익성 있는 사업 거래를 하게 될 수도 있어요. 단, 큰 돈을 지출하기 전에는 반드시 여유를 갖고 충분히 고민해 보세요.

SCORPIO 10.23 – 11.21

전갈자리│상사나 부모님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면 화요일에 다가가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. 토요일에는 당신의 삶에 영향을 줄 만한 로맨스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. 그 외 모든 관계 문제도 순조롭게 흘러갈 가능성이 높으니 기대해 보세요.

SAGITTARIUS 11.22 – 12.21

사수자리│이번 주가 어쩌면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답니다. 화요일, 변화하기 위해 자신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깨닫게 될 것 같네요. 토요일에는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집중하게 될 것 같아요.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핵심이란 걸 잊지 마세요.

CAPRICORN 12.22 – 01.19

염소자리│일요일, 자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하고 있는지에 대해 깨닫게 될 것 같네요. 계획을 발표하거나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좋은 시기를 찾고 있다면 화요일을 추천해요. 토요일, 행사나 모임 초대에 적극적으로 응해보세요. 당신의 사랑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.

AQUARIUS 01.20 – 02.18

물병자리│일요일, 어려운 상황을 마무리 지을 좋은 생각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. 직장 생활이 지루하다면, 화요일에 상사에게 당신의 손길이 필요한 곳은 없는지 물어보세요. 토요일,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기에 좋은 날이에요.

PISCES 02.19-03.20

물고기자리│일요일, 지금보다 큰 계획과 꿈을 세우는 데 집중하게 될 것 같네요. 화요일은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공부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날이에요.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아지는 토요일에는 다양한 사람들과 유대 관계를 맺고, 자신이 어떤 길을 걸어가야 할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.

#별자리운세 #주간운세

#더블유코리아 #12별자리운세